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평대리] 평대리 아웃도어 용품 천국 홀라인 평대점 방문 후기

by 마보천리 2022. 9. 19.
728x90
반응형

홀라인은 원래 서울에서 아웃도어 용품 전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제주도에도 협재와 평대리에 각각 문점을 오픈했다고 한다.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등산과 캠핑을 좋아하기에 홀라인은 말 그대로 나같은 사람의 천국이 아닐까 싶다. 이곳은 아웃도어용품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이 쉬고 갈 수 있는 호텔도 제공하고 있는데 그 금액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한번쯤 이용해 볼만 할듯 하다. 

[ 평대리 홀라인 외관 ]

도로에서 이 골목길을 따라 걸어가면 왼쪽에 평대리 홀라인이 위치해 있다. (사진상의 왼쪽 건물)

홀라인은 배낭 여행객이 무거운 배낭을 잠시 내려놓고, 평대리에서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작은 배려를 해주고 있다. 

여행객 뿐만 아니라 동네 길고양이 에게도 작은 공간을 내어주어 작은 쉼터가 되어주고 있었다.

 

[ 평대리 홀라인 내부 ]

홀라인은 나같이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천국이라는 말이 여기 오니 실감이 났다.

캠핑 용품부터 등산 등 각종 용품들이 많이 있는데, 평소 필요하거나 갖고 싶어했던 용품들이 너무나 많았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옷이나 가방 등이 예쁜 것들이 많아 너무 탐이 났지만 참고 또 참았다. (다음엔 와이프 없이 혼자 와야지...ㅎㅎ)

판매 매장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있을거 없을거 정말 다 있었고, 말 그대로 사고싶은거 천지였다.

난 평소 사고 싶었던 SOTO 라이터가 세일해서 이거와 물병만 사서 나왔다.

 

[ 평대 홀라인 라운지 ]

평대리 홀라인은 호텔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배낭 여행객이 잠시 배낭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는 것이다. 1인

샤워/커피음료/세탁건조/오션뷰라운지/무료와이파이및충전
라운지 이용고객 돗자리, 그늘막, 물놀이용품 유료 대여

* 계단 등 안전문제와 조용히 휴식을 하러 오시는 홀라인 라운지 특성상 
13세 이하의 아동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인터넷 예약을 하고 오셔도 이용이 불가능하면 환불해드리오니 꼭 참고해주세요.

*당일에 현장결제 이용 가능하나, 온라인예약자 우선 사용입니다. (대기시간 발생)
평대홀라인 매장에서 [ 현장결제 1인 1만5천원 ] 으로 당일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할인티켓은 이용일 전날까지 티켓을 구매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마지막 체크인은 18:00 까지 와주셔야 샤워등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문 닫는 시간은 19:00입니다)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한데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10000원, 당일 현장에서 예약하면 15000원이니 혹시나 근처 여행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네이버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