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맛집

[순천] 출근 전 '에그드랍'에서 간단히 먹고 갈까??

by 마보천리 2021. 4.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후 7시에 출근 하는 날.

자고 일어나 간단히 식사하고 가기에 시간이 촉박해 무엇을 먹을까 잠시 고민하다가 에그드랍이 생각났다.

20분 일찎 일어나 밥을 챙겨 먹고 가야 하는데.. 야간맞교대는 조금이라도 잘 수 있으면 자둬야 해서 20분 빨리 일어나기가 쉽지 않다.ㅜㅜ

주문하면 금방 나오기에 평소 출근시간보다 10분 빨리 출발했고, 에그드랍 뒷편에 있는 공용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신대지구 에그드랍 전경
에그드랍 키오스크

매장에 들어가 직접 주문할 필요 없이 가게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까지 진행하면 알아서 접수 된다.

오늘 내가 주문한 메뉴는 미스터 에그 + 계란 추가.

 

에그드랍 메뉴표

 

주문한지 10분도 안되서 메뉴가 나와서 늦지 않게 회사에 도착할 수 있었다.

가져가기 편하게 위 사진처럼 포장이 되어서 나왔고, 어렵지 않게 운전하면서 먹을수 있었다.

맛은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맛있었고, 계란도 좋은거 쓰는지 계란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다.

앞으로도 가끔 출근 전 밥하기 귀찮을 때 간단히 식사 한끼로 더 없이 좋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