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놈의리뷰/가전

루메나 클래식2 무선선풍기, 이거 물건이네..ㅎㅎ

by 마보천리 2022. 5. 24.
728x90
반응형

5월의 마지막주.

기존 루메나 스탠다드 3 무선 선풍기를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한개정도 더 필요하겠다 싶어 기존부터 누여겨 봐왔던 루메나 클래식2 선풍기를 구매했다.

 

금액은 대략 17만원 정도.

솔직히 선풍기 하나에 17만원은 좀 비싸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며 구매를 했다.

그런데 막상 사서 사용해 보니 역시 비싼건 그 값을 하네??ㅎㅎ

 

처음 택배를 받자마자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랐다.

 

대략 이정도..ㅎ

 

박스 구성품

택배를 열어보니 완조립이 아니라 위 사진처럼 분해되어 오기에 내가 직접 조립을 해야했다.

그런데 생각보다 조립이 간단히 누구라도 5분이면 금방 조립이 가능하다.

 

조립 설명서

왼족 베이스에 모터기둥을 연결하고, 베이스 바닥에 동봉 되어있는 나사로 결합.

후면가드, 후면가드 홀더, 날개, 날개홀더 순으로 조립, 나머지 커버까지 덮어주면 조립 끝이다.

화이트로 주문하고 싶었으나 품절이라 라이트그레이 새상으로 주문했는데 오히려 이색상이 훨씬 괜찮은듯.

 

 

작동 영상

기존 루메나 스탠다드3 선풍기 사용할때도 무엇보다 저소음에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역시나 이제품도 마찬가지.

3단까지도 거의 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다.

특히나 이 제품은 주로 안방에서 잘때 틀어 놓으려고 주문했는데, 소리가 나지 않아 아주 딱이다!!

리모콘도 있어서 세워놓고 누워서 조절하면 되니 더 없이 편하다.ㅎㅎ

또 무선이라 언제든 거실이나, 테라스에서 고기 구워먹을때 그냥 들고 올라가도 되니 여름 바베큐도 문제없다.ㅎㅎ

무선 한번 사용하면 유선 사용 못할듯.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