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놈의리뷰/기타

[네추럴 프로테잇] MOM MAKE(맘메이크) 건강을 생각해 순수곡물 닭가슴살로 만든 쉐이크!

by 마보천리 2022. 3. 26.
728x90
반응형

여름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태어나 처음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

바디프로필을 계획하고 있기는 하지만, 평소에도 운동을 많이 해왔기에 단백질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

주로 마이프로틴 사의 프로틴을 먹고, 주로 닭가슴살을 먹었는데 다들 그렇겠지만 먹기가 너...무 힘들다.

평소 프로틴은 흡수가 빠르기에 운동 전후에만 챙겨먹고, 그 외의 단백질 섭취는 거의 닭가슴살, 계란, 고기로 섭취를 해왔는데 그 수고로움을 덜어줄 제품을 찾았다.

 

맘메이크 사의 '네추럴 프로테잇'

 

위 사진의 성분을 보면 알겠지만,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순수 곡물로 이루어진 원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단백질 함량 또한 일반 프로틴 파우더와도 동일한 26g이나 들어있다.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는 기분이랄까.^^

 

구성품은 위 사진처럼 진공포장 되어있고,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 1회 섭취시 2스푼을 물 또는 우유에 섭취하면 된다.

우유에 섭취하면 약간 과장을 더 보태서 미숫가루 맛이 나는데, 평소 우유와 프로틴을 마시면 탈이 잘 나기에 나는 물에 섞어서 먹고 있다.

그냥 물에 섞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가격은 저 한통에 2만원 중반대 가격인데, 생각에 따라서 비싸다고 생각이 들수도 있다. 하지만 내가 먹을 거고, 내 몸에 투자라 생각하고 과감히 5통을 시켜버렸다.ㅎㅎ

 

운동을 하다 보니 내 몸무게 2배 정도되는 양의 단백질을 섭취 중인데, 저 제품 통해서 퍽퍽한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듯 하다.

평소 프로틴 파우더에 거부감이 있거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섭취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저 제품이 그 선택지 중 하나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