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놈의리뷰/기타

[강아지 카시트] 우리 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는 '멍뭉스 쿠션형 애견카시트' 리뷰

by 마보천리 2021. 5. 16.
728x90
반응형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차로 같이 이동하는 시간이 정말 많아 졌다.

그래서 처음에는 우리가 안고 다녔는데, 매번 사고나면 정말 위험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애견 카시트를 생각했고, 검색해 보니 가격,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는게 더 일이었다.

검색해 보고, 사용자 평을 보며 고르고 고른 제품이 바로 '멍뭉스' 라는 회사의 애견카시트!!

가격도 배송비 포함 3만원에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었고, 일단 무엇보다 사용자 평이 너무 좋았다.

배송을 받아보니 사진보다 쿠션이 더욱 두툼했고, 무엇보다 안정감이 있어 보였다.

그리고 바닥 쿠션이 오른쪽 사진처럼 간편하게 분리가 되서 세탁하기에도 매우 간편해 보였다. 

카시트 뿐만 아니라 들고 다닐수 있도록 줄이 셋팅되어 있었고, 오른쪽에는 간단한 짐을 수납할 수 있게 주머니가

만들어져 있었다.

다만 들고 다닐 수 있게 추가 구성품을 구매해야 했는데, 우리는 필요 없어 구매하지는 않았다.

또한 제일 왼쪽 사진에 보면 시트 사이에 넣어서 시트가 움직이지 않게끔 고정하는 장치도 있어 급정거 시에도 시트가 움직이지 않을것 같아 무엇보다 안심이 됐다

우리 라떼가 카시트에 태운 모습.

처음에는 어색해 하는 모습에 안절부절 이었지만, 곧 저렇게 편안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다.

운전하다가 문뜩 뒤를 돌아 봤는데 심쿵..ㅎㅎ

라떼 몸무게는 대략 5.5~6kg

카시트 사이즈 : 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