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카페

[수완지구] 커프커프하우스(coffcoff house), 라떼 한잔~~

by 마보천리 2022. 6. 15.
728x90
반응형

광주에 누나 보러 오랜만에 방문.

광주는 제2의 고향이다. ㅎ 언제 와도 좋고, 다시 한번 살아보고 싶은 그런 곳.

수완지구에서 점심을 먹고, 누나가 여기 커피 꼭 한번 맛보여 주고 싶다고 데려온 곳이 바로 '커프커프하우스'

누나도 지인들과 왔다가 광주에서 이런 라떼를 마셔본 적이 없다면서 얼마나 극찬을 하던지.ㅎㅎ

점심 먹고 방문했는데 몇몇 테이블에 꽤나 많은 손님들이 이미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처음 찾아 왔을때 간판을 대충 보고 커피커피 하우스인줄....ㅎㅎ

도대체 커프커프 하우스가 어딨냐고..ㅎㅎ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따뜻한 느낌의 카페.

너무 과하지 않지만 곳곳에 있는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들이 괴장이 잘 어울렸다.

나도 우리집에 액자를 좀 사서 걸어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ㅎㅎ

개인적으로 진짜 라떼 맛을 느끼려면 따뜻한 라떼를 마셔야 알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너무 더웠던 관계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셨다.

아이스로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진하고 고소한 맛의 라떼.

한모금 마시자마자 누나에게 오~~~ 맛있다!!

다른곳과 다르게 고소한 맛이 굉장히 깊어서 입에 여운이 많이 남을 정도.

다음에 다시 오게되면 따뜻한 라떼로 다시 마셔볼 예정이다.ㅎㅎ

 

카페는 많아도 각자의 특새과 맛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카페를 찾아다니는 매력이 있어서 좋다.ㅎㅎ

 

반응형

댓글